KEEP CLEAN & GREEN
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V 로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MEDIA

獨 밀레 제품으로 세탁·건조… 어반런드렛 서초점 열어

어반런드렛 서초점

독일 가전회사 밀레코리아는 상업용 세탁 장비를 갖춘 하이엔드 세탁 서비스 ‘어반런드렛(URBAN LAUNDERETTE)’ 서초점을 새롭게 열었다고 2일 밝혔다. 밀레코리아가 국내 파트너인 제이피이노베이션에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독점 공급한 매장이다. 드럼통 내부 표면에는 밀레의 특허 기술 ‘허니컴 드럼’을 적용,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다. 의류건조기는 미네랄 센서를 통해 세탁물의 잔류 수분을 감지, 옷감 손상 걱정 없이 알맞은 정도로 건조해주는 ‘퍼펙트 드라이’ 시스템을 탑재했다.

어반런드렛은 셀프 세탁 기반이지만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언택트(Untact) 시스템을 도입했다. 원스톱 세탁 대행과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의류와 이불의 소재와 형태별 세탁 코스를 제공하고, 민감한 섬유도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도록 천연 성분의 세탁 세제를 사용한다.

세스코의 첨단 바이러스 케어와 초미세 아로마 공기 정화 시스템 등을 통해 매장 내 방역을 철저히 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최상의 세탁 및 건조 서비스를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의 요구에 가치를 더해 세탁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반런드렛 매장은 365일 24시간 운영된다. 세탁 캐비닛은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해 세탁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미디어 자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