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V 로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MAGAZINE

CHAPTER 2 프리미엄 블렌딩 티

P R E M I U M
T E A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의 블렌딩 티는 국내 로컬 농장에서 최상의 품질로 재배된 100% 티 원물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티입니다.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의 티는 방부제나 인공향, 감미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 계절과 그 지역 특성에 어울리는 차들을 엄선하고, 가향, 가미되지 않은 순수한 차 맛을 메인으로 선보입니다.

국산차는 향 위주로 즐기는 서양차 그리고 격식을 차려 다도를 즐기는 일본이나 중국차와는 다릅니다. 다양한 곡물과 야채, 잎들을 우려 마시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예로부터 다양한 효능을 주는 약차라고도 불리 오고 있습니다.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의 티는 국산차의 전통적인 방식을 따르되 좀 더 모던하고 편안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티를 고안해냈습니다.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블랜딩 티의 가장 큰 특징은 인공적이지 않은 순수한 찻잎을 각 차에 맞는 농도와 시간을 체크하여 최상의 퀄리티로 우려내는 것입니다. 자연건조 방식을 지향하고, 각 차에 맞는 숙성 공정과 로스팅 공정으로 향과 맛을 극대화합니다.

어반런드렛은 우리의 차를 보다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 더 새롭고 다양한 메뉴와 맛을 지속적으로 연구해나감으로써 트렌디한 차 문화 라이프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매거진 자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