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V 로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MEDIA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구미봉곡점 OPEN

“시원하게 새로운 시작,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구미봉곡 매장 오픈 소식!”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바로 여러분의 일상에 더욱 편리함을 더해줄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구미봉곡 매장이 23년 11월 22일 오픈했습니다!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구미봉곡 매장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옷들을 깨끗하게 씻어주고, 한 편에는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가 있어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1.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룩스 프로페셔널 장비: 새로운 세탁 매장은 최신의 세탁 장비를 도입하여 효율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세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청결하고 모던한 시설에서 고품질의 세탁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2. 다양한 세탁 옵션: 우리의 세탁 매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옷을 다룰 수 있습니다. 특수한 원단이나 민감한 소재에 대해서도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할 때,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3.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 세탁 매장은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로 여러분의 일상을 편리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워시앤폴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세탁물이 폴딩된 채로 제공되며 편리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회원 혜택과 할인 프로모션: 회원 가입 시 특별한 혜택과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어반런드렛 구미봉곡점은 현재 워시앤페이로 첫 결제 시 1만원 포인트 적립을 제공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본 이벤트는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5. 지역 사회와의 소통: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구미봉곡은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들이 편하게 매장을 방문하실 수 있게 이벤트를 계획 중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일상에 세탁의 부담을 덜어줄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언제든지 방문해주시면 따뜻한 환영과 함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욱 편안한 일상이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미디어 자료
더보기